2014년 7월 22일 화요일

티켓청첩장[웨딩리뷰,미니청첩장,미니청첩장]◎

하이염~^_^

다름이 아니라 요번에 티켓청첩장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알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티켓청첩장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제 친구들이나 예랑 친구들은 정말 행운으로 알게 된 카페를 통해 공짜로 받는 티켓청첩장과 명함청첩장을 주기로 했거든요(궁금하신 분은 문의 주세요~알려드릴게요~정말 대박 카페인 듯해요~ㅋㅋ). 그래서... 티켓청첩장 추천

... 영화티켓 청첩장과 보딩패스 청첩장ㅋㅋ특이하네요~~^^ 게임 속 한장면을 패러디한 귀여운 청첩장:^D 찰리와 초콜릿 공장~ 윌리웡카가 자연스럽게 떠오르는골든티켓 청첩장이네요^^ 초콜릿과 함께 주니 더... 티켓청첩장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