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3일 목요일

황산여행[중국 황산 위치,중국 황산 위치,황산여행기]◆

하이염~^_^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황산여행 정보를 드릴까해서 오랜간만에 글을 쓰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은 이미 아실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황산여행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이 간사한 마음은 또다시 바쁜 일과를 뒤로하고 여행 온 걸 엄청나게 후회했습니다. 아마 황산의 멋진 절경을 봤더라면 이런 마음 안들었겠지요.ㅎㅎ 가이드가 이제 막 케이블카가 운행하니 얼른 가자... 황산여행 추천

... 라는 편견을 깨주기위해서 ㅋㅋㅋㅋㅋ 제가 이번에 다녀왔었던 황산여행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제가 뭐,.. 평소에 등산이나 운동에 취미가 있었던것도 아닌데 이번에 우연한계기로 이곳으로... 황산여행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