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5일 월요일

낙지←

[구미 시내 맛집,구미 맛집]구미 원평동 낙지마을낙지

 

낙지 추천!!

 

 

이번에 정말 우연치 않게 낙지에 대한 정보를 찾았어요.

 

처음에 혼자만 알고 있으려고 했는데, 그런다고 저한테 머 득될것도 없고해서 이렇게 살포시 알려드리고 가요

 

낙지 관련해서 완전 알짜정보들만 있더라구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되게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서 한 눈에 쏙 들어와요. 그럼 전 이만~

 

 

 

낙지 알아보기

 

 

 

서면에서 레나 만났는데, 뭐먹을지 고민하다 채식만하면서 오랜간만에 한국에 놀러온거라 한식위주로 메뉴 쭉 뽑아줬더니 낙지볶음 먹잔다. ㅋㅋ 맛있는 낙지볶음집 검색하다 착한낙지 나오길래 (예전에... 낙지 추천

... 예민한날 매운낙지볶음으로 스트레스풀었어요!저는 워낙 매운음식 좋아하다보니 맛있게 먹을수있는데문제는 저희 식구들의 표정들..ㅋㅋㅋ저의 추천으로 먹게된 매운낙지볶음이라서 미안한 마음이 쪼금..... 낙지 강추

댓글 없음:

댓글 쓰기